• 오마이클린 전국 대표번호
  • 10.00 am - 8.00 pm

에어컨 / 비데 / 냉난방기 분해청소

오마이클린에서는 화장실의 비데 및 벽걸이형, 스탠드형, 천장형(4way, 1way, 360°) 타입의 에어컨들을 분해청소를 지원하고 있으며, 휴게소, 상업시설, 대형매장의 상업용 냉난방기 청소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.
스팀과 고압수를 이용한 살균청소가 진행되며, 청소 후에는 코팅제를 사용하여 부식을 방지하고, 곰팡이가 침범하지 못하도록 항균제를 뿌린 후 건조하여 마무리 합니다.

비데 / 에어컨청소 사전 안내사항

1. 비데 완전분해 청소

비데(일체형비데 포함)는 단순 필터교체만이 아닌, 노즐과 도기 연결부 및 기기 내부까지 완전분해 후, 스팀살균하여 곰팡이와 오염을 완벽히 제거합니다

2. 에어컨 완전분해 청소

에어컨 냉각핀(에바포레이터)와 송풍팬까지 완전분해하여 고압수 및 스팀살균 후 방청/곰팡이 방지 스프레이 분사까지 해 드립니다.
※ 입주/이사청소시에 기본으로 드리는 커버와 먼지필터 청소의 상위서비스입니다.

3. 무독성 세제사용 및 스팀살균

환경과 고객님의 건강을 생각하여, 무독성 칼크린 세제고가의 전문장비를 사용하는 고온의 스팀살균 방식으로 곰팡이와 오염을 제거합니다 .

4. 청소결과 불만족시 재방문

최고의 퀄리티를 보장드리기에, 청소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, 작업 후 2일이내 요청시 가장 빠른 일정으로 재방문하여 최대 2회까지 해당 기기는 다시 청소하여 드립니다.

5. 패키지 청소 추가시 30% 할인

입주청소/이사청소에 추가로 다른 청소들을 패키지로 묶어서 예약하실 경우, 추가로 예약하신 청소금액의 30%를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.
(예: 이사청소 + 비데분리청소 + 에어컨분해청소 신청시)
▶ 비데분리청소 + 에어컨분해청소 30% 할인

6. 영업배상책임보험 1억원 가입

삼성화재 영업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하여, 만에 하나 있을 작업 중 물품 파손 등에 확실하게 대비하고 있습니다.

    • 프리미엄 서비스

      전국 어디서나 최고의 서비스!
      오마이클린의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

에어컨 분해청소 관련 FAQ

  • 전자기기인데 물이 닿아도 괜찮을까요?

    에어컨 분해청소는 이미 수많은 경험을 가지신 전문가께서 담당하시며, 물이 닿아서는 안될 부분은 모두 커버작업을 하고 진행하게 됩니다. 혹, 작업이후 오동작 / 고장등의 문제 발생시에는 저희 오마이클린에서 내부 규정에 의거, 수리하여 드리거나 보상하여 드리고 있으니, 안심하셔도 됩니다. 오마이클린에서는 청소/세척뿐만이 아니라 에어컨/냉난방기 고장/수리를 서비스하고 있으며, 삼성화재1억원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
  • 투인원 에어컨은 얼마나 할인이 돼나요?

    기본적으로 2in1 모델은 스탠드형 + 벽걸이형 입니다. 스탠드 14만,  벽걸이 7만이 기본가격 입니다만, 2in1 모델 동시 진행시, 합계 21만으로 3만이 할인됩니다.

  • 상업시설 냉난방기인데 여러대입니다 가능할까요?

    상업용 냉난방기도 분해청소가 가능한 모델들은 분해청소를 해드리고 있으며, 대량건의 경우 별도의 견적상담을 받으셔야 하기에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응대해드리겠습니다.

에어컨 분해청소 예상금액

에어컨 / 비데 분해청소 단독예약시 예약가능 최소금액 120,000₩
비데 70,000₩ ~ 100,000₩
벽걸이형 70,000₩
스탠드형 140,000₩ ~ 160,000₩
천정형 단방향(1Way) 90,000₩
천정형 4방향(4Way) 140,000₩
천정형 360° 200,000₩
2in1 모델한정 180,000₩ ~ 200,000
상업시설 냉난방기 별도문의

※ VAT(부가세)는 포함되지 않은 금액입니다
.parent{ width: 90%; margin: 10px auto; display: flex; } .first { flex:1; width:30%; box-sizing: border-box; } .second{ flex:1; width:30%; box-sizing: border-box; } .third{ flex:1; width:30%; box-sizing: border-box; }